우선 꼭 명심할 점 : 이 Gallary에 있는 일러스트들은 모두 감상용입니다.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엔 아무 제약이 없답니다. ^__^ 그러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려고 할 때에는 작가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.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. 혜린님께 누를 끼치는 일이 없도록 해주세요.

칼라 일러스트들 : <북해의 별>, <비천무>, <불의 검>은 칼라 일러스트들이 상당히 많습니다. 대부분 제가 단행본에서 스캔한 것들이지만, 빠진 것들은 다른 분들이 채워주셨습니다. 그리고 <테르미도르>, <아라크노아>의 칼라 일러스트나 "꽃노래"같은 에스프리, 이미 폐간된 잡지에 부록으로 딸린 일러스트들이나 작은 컷들은 지금은 구할 수 없는 희귀한 것들입니다. 그걸 일일이 스캔해서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. 생전 보지도 못했던 자료가 하나둘씩 모일 때의 기쁨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. ^__^

흑백 일러스트들 : 도서출판 프린스에서 출판된 <비천무>의 속표지, 각장의 첫페이지들, 동호회에 찬조해준 일러스트들, <테르미도르>의 주인공인 '유제니' 일러스트들도 모두 귀중한 자료들입니다. 소중히 간직했던 분들의 정성도 함께 느껴주셨으면 좋겠어요.

Copyright(c) Kim Hye Rin all rights reserved.